조광한 남양주시장, 도시관리사업소 직원 격려 방문

도시기능 유지관리담당 직원들 노고 치하, 도로ㆍ공원 등 조성ㆍ운영 철저 당부

뉴스팟 | 입력 : 2021/02/25 [18:42]
    조광한 남양주시장

[뉴스팟=뉴스팟] 25일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직원 격려 차 다산동 소재 도시관리사업소를 방문했다.

조광한 시장은 사업소 내 각 부서 사무실을 돌며 최일선에서 도로와 공원, 시설물 등의 유지ㆍ관리를 위해 수고하는 직원들과 일일이 주먹인사를 나눴다.

조 시장은 “제설작업으로 인한 비상근무로 직원들의 수고가 많다”며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것도 여기 계신 간부공무원들과 직원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했기 때문”이라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조 시장은 “공원을 관리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시설물이 화장실이다. 공공화장실이 맞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의 수준이 돼야 이용하는 시민들의 시민의식도 높아질 수 있다”고 강조하면서 “공원이 정돈된 느낌이 들도록 관리에 신경 써 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삼패한강공원은 시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공간으로 조성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자전거도로는 시민들의 안전을 고려해 자전거와 보행자, 조깅 전용 트랙으로 분리하는 방안을 검토할 것”을 요구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