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자원봉사센터, 한부모가정 신학기 책가방 학용품 지원

㈜남유에프엔씨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의 신학기를 응원

뉴스팟 | 입력 : 2021/02/25 [18:01]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는 24일 오후 4시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서 ㈜남유에프엔씨와 함께하는 ‘한부모가정 아동 신학기 책가방 학용품 지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남유에프엔씨(남유숙⋅박동철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의 신학기를 응원하고자 책가방 및 학용품(자사제품 아이보들 손소독제 외 6종 및 문구세트), 총 13,000,000원 상당 물품을 ‘우리한부모복지협회’를 통해 관내 한부모세대 신입학 아동 68명에게 전달하였다.

 

㈜남유에프엔씨 박동철 대표는 전달식에서 “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한부모세대 아동이 큰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로 지역사회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 ” 이라고 밝혔다. 

 

이덕은 센터장은 “ 어려운 시기에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신학기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심에 ㈜남유에프엔씨 남유숙, 박동철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아동복지증진’ 향상을 위한 ‘나눔공유플랫폼’의 역할에 센터가 최선을 다하겠다. ” 고 말했다. 

배너
광고
배너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