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자원봉사센터 “ 행복의 맛 김장김치 함께 나눠요”

뉴스팟 | 입력 : 2020/11/30 [07:02]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덕은)를 통해 동절기를 대비한 맛있는 나눔이 전해졌다.

 

 

지난 11월 24일 2시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서 한국조선해양의 후원으로 취약계층에게 김장김치를 전하는 코로나19 공동극복 ‘행복의 맛 김장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된 김장김치는 신종 코로나 감염증 상황을 반영하여 김치완제품 10kg 300박스(10,000,000원 상당)을 구매하여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는 하나 된 마음을 담아 전달식 진행 후 성남천사운동본부 외 단체29곳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되었다.

 

한국조선해양 권오갑 대표이사는 ‘모두가 코로나19사태를 무사히 극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김장김치와 함께 겨울나기도 잘 하시기를 바라고, 향후 사회공헌 및 민간단체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언제든지 나눔 활동을 진행 하겠다’ 고 밝혔다.

 

이덕은 센터장은 ‘센터와의 첫 번째 사회공헌에 통큰 나눔을 실천해주신 권오갑대표이사님께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에 주심에 감사드린다.’ 며,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하루빨리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