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여자청소년쉼터와 청소년자립지원관에 생활용품 지원

㈜프리즘인터내셔널 에띠임 후원으로 7월 6일, 강서구 소재 에띠임 본사에서 후원물품 전달식 진행

뉴스팟 | 입력 : 2020/07/08 [05:10]

지난 7월 6일,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이사장 고승덕, 회장 마재순)는 강서구에 위치한 ㈜프리즘인터내셔널의 기능성 속옷 에띠임 본사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에띠임 박명복 대표이사와 김기정 기획전략팀 이사,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마재순 회장과 김민찬 사무국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에띠임이 후원한 여성속옷 300벌과 300만원 규모의 생리대는 전국의 여자청소년쉼터와 자립지원관 38곳에 입소한 청소년들에게 전달되며, 에띠임은 앞으로도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를 통해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는 청소년들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가정 밖 청소년에 대한 생활용품 지원사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가정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청소년쉼터 및 청소년자립지원관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후원기업 발굴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는 급변하는 사회에서 가정 내 여러 문제로 인해 거리에 나선 청소년들을 발굴하고 보호하며, 자립을 지원하여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전국 청소년쉼터들의 연합체로서 가정 밖 청소년과 청소년쉼터, 자립지원관에 대한 정책 및 교육연구, 나눔지원, 공모, 대외협력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가정 밖 청소년과 청소년복지시설에 대한 사업 및 후원문의는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사무국으로 문의(☏ 02) 403-9171)하면 된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