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 사랑회, 면마스크 직접 제작해 지역 어르신께

기존 마스크 불편함 호소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제작...1000개 이상 제작해 공급

뉴스팟 | 입력 : 2020/05/28 [18:43]

"어르신, 이제 면 마스크 편하게 사용하세요"

 

▲ 양지사랑회 회원들이 어르신을 위한 면 마스크를 제작하고 있다.     © 권영헌

 

양지사랑회 회원들이 28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지동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면마스크를 직접 제작했다.

 

이번 양지사랑회의 면마스크 제작은 기존의 규격 공공 마스크가 거칠어 어르신들이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호소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부드러운 면마스크를 제작해 공급하기로 한 것.

 

이날 세번째 면마스크 제작인 양지사랑회는 1000여개 이상의 면마스크를 제작해 공급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회원들은 어르신들에게 드릴 면마스크 제작을 위해 재봉틀을 배우는 등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 성남시의회 강현숙 의원이 양지사랑회 회원들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면 마스크를 만들고 있다.     © 권

 

면마스크 제작을 함께한 성남시의회 강현숙 의원은 "양지동은 상대적으로 어르신들이 많이 살고 계신다."며 "직접 얼굴에 닿는 마스크를 부드러운 면마스크를 만들어 드려, 좀 더 편하게 코로나19 사태를 지내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면 마스크를 제작해 공급해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양지사랑회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면마스크를 제작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제공해드릴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