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진성, 트롯대부 남진 위해 직접 만든 청국장 선물 ‘훈훈’

김정화 | 입력 : 2020/05/28 [15:55]

 

 

‘신상출시 편스토랑’ 진성이 남진을 위해 직접 청국장을 만든다.

 

5월 2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10번째 주제 ‘면역력 밥상’메뉴 대결이 이어진다.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면역력이 중요해진 요즘, 웃음과 입맛은 물론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많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수 진성은 지난 방송에서 깜짝 편셰프로 첫 등장했다. 진성은 ‘편스토랑’에서 과거 림프종 혈액암, 심장판막증 투병 경험을 고백하고 자신이 어떤 음식으로 건강을 회복했는지 공개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을 이끌었다. 특히 100가지 발효액, 막걸리 식초 등 진성이 공개한 항암 비법 재료들은 폭발적 화제를 불러모으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도 진성의 ‘건강 밥상’ 사랑은 계속된다. 그중에서도 진성이 존경하는 선배 가수 남진을 위해 직접 만드는 건강한 청국장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 이 과정에서 진성과 남진, 트롯 스타들의 솔찬히 재미있고 유쾌한 전화 통화까지 공개되며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진성은 남진에게 전화를 걸어 “형님(남진)의 건강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청국장을 가져다 드리고 싶어 연락했다”고 말했다. 이에 남진은 “빨리 보내줘라. 동생이 그렇게 생각해주고”라고 유쾌하게 답했다고. 뿐만 아니라 ‘편스토랑’의 뜻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남진을 위해, 진성만의 해석으로 프로그램 설명을 해 편스토랑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남진은 통화 말미 진성을 위해 “내가 아끼고 사랑하는 진성 파이팅!”이라고 적극 응원을 덧붙여 훈훈한 선후배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는 전언이다.

 

이어 진성표 수제 청국장 레피시도 공개된다. 진성이 8일간 정성을 기울여 직접 만든 청국장은 과연 어떤 맛일까. 얼마나 건강에 좋을까. 진성의 청국장은 무사히 남진에게 전달될 수 있을까. 건강전도사이자 숨은 요리고수 진성과, 남진의 청국장 이야기는 5월 29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광고
1/10
광고
광고
배너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