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관 관心캠프, 1차 선거대책위원회 회의 및 선대위원장 등 위촉식 진행

경선에 참여한 김용, 김찬훈 후보 비롯해 신명, 전왕표, 방영기 등 선대위원장 위촉

뉴스팟 | 입력 : 2020/03/27 [09:58]

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를 선언한 더불어민주당 성남시분당구갑 김병관 국회의원은 후보등록일인 26일 선거대책위원회 1차 회의를 열어 필승 결의를 다졌다. 오늘 1차 선대위 회의에서는 김병관 후보의 선거대책위원장 및 상임고문, 본부장들에 대한 위촉식이 함께 진행됐다. 

 

▲ 김병관 후보     ©뉴스팟

 

김병관 후보의 선대위원장은 지난 더불어민주당 경선에서 김병관 후보와 경쟁했던 김용, 김찬훈 후보를 비롯해 제17대 국회의원을 역임한 신명 한국여성의정 사무총장과 전왕표 한국노총 성남지역지부 의장, 방영기 전 경기도의원이 위촉됐다. 이종석 전 통일부장관은 상임고문으로 위촉됐다. 

  

상임선대본부장에는 박문석 성남시의회 의장이 위촉되었으며, 임채철, 권락용 경기도의원과 정윤, 최현백, 박경회, 이준배 성남시의원이 각각 선대본부장으로 위촉됐다.

  

김병관 관心캠프의 1차 선거대책위원회 회의에서는 필승 결의와 함께 향후 선거대책위원회 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회의에 참석한 김병관 후보는 “경선 과정에서 경쟁했던 김용, 김찬훈 두 후보님을 비롯해 많은 훌륭하신 분들이 선거대책위원회에 합류해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이제 분당갑 민주당원들이 원팀이 되어 시작하는 만큼 우리 모두가 김병관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선거운동에 임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