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원 보궐선거 라선거구 미래통합당 박용승 후보 출마의 변

뉴스팟 | 입력 : 2020/03/26 [18:18]

종북좌파 자치정부 10년에 100만 성남시민은 자긍심과 자존심을 읽어버렸 습니다. 우리 시가 남한노동당 동부연합의 본거지라는 잘못된 이미지를 종식 시켜야 합니다. 

 

▲ 박용승 성남시의원 보궐선거 (라선거구) 후보     © 뉴스팟

 

이제, 성남은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를 신봉하는 온전한 성남사람들이 주체적으로 이끌어 실추된 자존심과 읽어버린 번영을 회복하고 영광을 되찾아야 합니다. 

 

성남이 먼저이며 성남사람이 우선이어야 합니다. 성남하면 나라의 기본이 되는 천하제일의 위대한 성남을 만듭시다! 진짜 성남사람 박용승가 반드시 라선거구 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하겠습니다.

 

종북 좌파에 맡긴 지난 10년 세월, 어설픈 포퓰리즘 복지정책에 우리의 성남시는 골병이 들어 퇴보하였습니다.

 

성남시의 번영과 영광을 성남에 청춘을 다 바친 저 박용승이가 온전한 성남사람의 시각에서 자긍심과 자신감으로 반드시 회복하고자 지난 성남시의원 3선, 성남시의회 부의장을 역임하고 16년간의 공백을 거쳐 다가오는4.15 성남시 기초의원 라선거구 보궐선거에 분연히 나서게 되었습니다.

 

특히 박용승은 성남시의회 3선과 부의장을 역임하면서 첫째 영장산터널 태평동~위례동 관통 건립 최초의 발의자, 둘째 마을 88버스 고지대 노선 확정(92년 서명운동 전계), 셋째 학교 운동장 주차장 활용 및 건립을 위하여 교육청과 협의 최초의 시정 질의자, 넷째 재개발이주 대책 삼평동 3만호 건립요구 최초의 시정 질의자, 다섯째 서민 기초생활수급자 확대 요구 시정질의자, 여섯째 성남시 로고 및 이미지 개선사업 (CIP)발의자 등 지난 3선의 관록을 거울 삶아 서민이 주인 되는 시대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또 한 성남수정을 위대하게 태평4동, 산성동, 양지동, 복정동, 위례동 특별하게 지역경제를 살려 위대한 성남의 부활을 도모하고자 성남시 기초의원 라선거구 보궐선거에 저 박용승이가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