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나눔캠페인” STEP 1

경기동부인삼농협 성남은행지점 저소득 위기 독거어르신 홍삼세트 200박스 후원

뉴스팟 | 입력 : 2020/03/25 [12:13]

은행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위기 독거어르신을 지원하기 위해 ’희망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희망나눔캠페인‘ 첫 번째 주자로 성남시 중원구 은행2동에 소재한 경기동부인삼농협 성남은행지점에서 참여하였으며, 2020. 3. 23.(월)에 지역 내 저소득 위기 독거어르신을 위해 홍삼세트 200박스(11,800,000원)를 은행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였다.

 

홍삼세트 200박스 전달식에 중원구청 사회복지과, 은행2동 행정복지센터, 은행2동 주민자치위원회, 은행2동 통장협의회, 은행2동 새마을부녀회 등 지역 내 유관기관 및 봉사단체에서 참여하였으며, 후원품 전달을 기념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와 협력을 위해 노력하기로 약속하였다.

  

은행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금일부터 지역 내 저소득층 어르신 100여명에게 대체식(햇반, 사골곰탕 등)을 처음으로 배부(주 2회 제공 예정)하였고, 대체식과 함께 후원받은 홍삼세트, 마스크, 손소독제를 전달하였으며, 코로나19로 인해 불편한 점은 없으신지 안부와 건강을 살필 수 있었다. 

 

이번 홍삼세트 200박스를 후원한 경기동부인삼농협 성남은행지점 신명화 지점장은 ”은행종합사회복지관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과 협조를 요청을 해주셔서 좋은 일에 참여하게 되었다. 앞으로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경기동부인삼농협 성남은행지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은행종합사회복지관 김종규 관장은 “이번 ’희망나눔캠페인‘ 후원물품 전달은 경기동부인삼농협 성남은행지점과 중원구청, 은행2동 행정복지센터, 은행2동 새마을부녀회 등 지역 내 유관기관 및 봉사단체의 도움을 받아 추진할 수 있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어르신에게 후원물품을 전달하여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내 유관단체와 연합하여 소외된 이웃이 하나의 다리로 연결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은행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희망나눔캠페인‘을 지속 진행할 예정이며,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후원, 자원봉사활동 참여를 부탁드린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