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팟 뉴스 > 경제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군 15비, 지역 교육시설 방역 실시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를 위해 성남시와 협조, 지역 교육시설 방역 지원 실시
기사입력: 2020/03/25 [12:08] ⓒ 뉴스팟
뉴스팟

공군 제15특수임무비행단(이하 “15비”)은 3월 23일(월)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 및 주민 불안감 해소를 위해 지역 교육시설인 효성고등학교에 대한 방역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방역활동은 개학을 앞두고 방역대책 수립에 한창인 지역 교육시설의 요청에 따라 실시하였으며,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학부모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고자 실시하였다. 

 

화생방지원대 장병들로 구성된 방역지원팀은 학생들과 교직원이 주로 사용하는 공간인 교실, 화장실, 강당 등 다중이용시설 및 방역 취약시설에 대해 방역과 소독을 진행했다. 

 

이번 방역에 참여한 화생방지원대 이재성 원사는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적극적인 방역활동에 나서고 있다”며 “국민들이 안심하고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방역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5비 방역지원팀은 지난 3월 2일부터 매일 평균 17~18개소의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 교육시설의 추가적인 요청에 따라 적극적인 방역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배너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