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훈 분당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13일 ‘출판기념 북콘서트’ 개최

‘내빈소개/정치인 축사/귀빈석/모금함’ 없앤 ‘싸(4)가지 없는 북콘서트’로 새로움 선보여

뉴스팟 | 입력 : 2020/01/13 [12:31]

21대 총선 분당갑에 출마 예정인 더불어민주당 김찬훈 예비후보가 1월13일 저녁 7시에 분당 야탑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메종드베르에서 출판기념 북콘서트를 갖는다.

 

 

▲ 김찬훈 예비후보     © 뉴스팟


김찬훈 예비후보는 일본 동경대학대학원 유학시절(국제관계론 박사) 배우고 경험했던 내용들을 담아 2018년 <다시 보는 일본, 일본인>을 출판했고 최근 100세 시대를 맞아 <시니어 라이프>를 출판했다. 

 

386 운동권 출신으로 20여년의 법률·특허 빅데이터 전문기업을 운영해온 저자 김찬훈 예비후보는 새로운 정치를 하기 위해 출마하게 된 만큼 출판기념회에서부터 변화된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내빈소개, 정치인 축사, 귀빈석, 모금함 등 ‘싸(4)가지’ 없는 김찬훈의 출판기념회’라 명명한 그의 출판기념회에서는 정치권의 오랜 관행과 형식적인 부분들을 과감히 던져버리고, 축하객들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 어깨를 나란히 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실상부한 출판기념 축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새로운 정치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인기 시사개그맨인 황현희 씨의 사회로 진행되는 ‘김찬훈의 싸(4)가지 없는 출판기념회’에는 ‘대통령의 글쓰기’의 인기작가 강원국 교수와 한국정치학회 차기회장인 김남국 고려대 교수, 이 외에도 저명한 많은 문화예술 인사들이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광고
메인사진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 “너 언제 술 마셨어?” 오마이걸 효정 텐션에 ‘당황’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