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진 의원, 「은행1동 의정보고회」 성황리에 마쳐

뉴스팟 | 입력 : 2019/12/03 [18:12]

성남 중원구 자유한국당 신상진 국회의원은 지난 30일 은행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2019년 국회의원 신상진 은행1동 의정보고회」를 주민들의 뜨거운 참여와 관심속에 마쳤다고 밝혔다. 

 

▲ 신상진 국회의원     ©뉴스팟

 

신상진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중원구 주민들과 약속한 바와 같이 역동적이고 살맛나는 중원구를 만들기 위해 작은 일에도 정성을 다했다”며 그간의 소회를 밝히고 “앞으로도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서민들에게 삶의 의욕을 솟구치게 하는 그런 정치를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신상진 의원이 지난 의정활동 기간 동안 대표발의 한 202건의 법률안 주요내용과 방범용 CCTV 설치, 학교 체육관 신축 등 중원구 아이들과 어르신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예산 확보내역 등을 보고하고 주민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들에 대해서 상세하게 답변하는 등 알차게 채워졌다.  

 

특히, 신 의원은 “LH가 은행1동 공영주차장 부지에 건설하겠다고 발표한 은행1동 행복주택은 건설등록차량 대비 주차면수가 1,800대 가량 부족한 주차 여건상 절대 수용할 수 없다”는 점을 명확히 하면서, “교통대란을 부를 은행1동 행복주택 건설의 보류·완전철회까지 주민 편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 밖에 위례-신사 연장선(위례-중원구-광주), 수광선(수서-모란-광주), 8호선 연장선(모란-판교) 등‘지하철 유치’진행상황과‘교육’,‘건강’,‘일자리’,‘복지’ 등 성남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 성과를 분야별로 나눠 보고했다. 

 

신 의원은 “주민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작은 공간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반칙과 거짓 없이 오로지 서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 의원은 동별 의정보고회를 몇 차례 가진 뒤, 2020년 1월 11일(토) 성남시청 온누리홀에서 20대 국회를 결산하는 의정보고회를 가질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