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2019 성폭력 · 가정폭력 추방주간 거리 캠페인 실시

뉴스팟 | 입력 : 2019/12/02 [07:37]

[뉴스팟=뉴스팟] 하남시는 ‘2019년 성폭력·가정폭력 추방’ 주간(11.25∼12.1)을 맞이하여 지난 28일 하남시민을 대상으로 성폭력·가정폭력 추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하남시청 여성보육과·하남시성폭력상담소·가정폭력상담소·다문화가족지원센터·건강가정지원센터·청소년상담복지센터·하남경찰서·어머니폴리스단 등 하남시 아동·여성 안전 지역연대 소속기관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하남시민 밀집지역인 신장사거리에서 하남시청까지 “성폭력·가정폭력 없는 안전한 세상”이라는 가두행진 캠페인을 실시했다.

또한 소속기관 회원들은 시민들에게 홍보물과 리플릿 등을 배부하며 디지털성범죄, 데이트 폭력, 불법영상물 촬영·전달·클릭 등의 성범죄 근 절을 위해 성폭력·가정폭력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여성과 아 동이 안전한 하남시를 만드는데 동참하자는 실천 운동을 전개했다.

시 관계자는 “아직도 폭력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성폭력·가정폭력 추방 캠페인을 통하여 우리 사회의 왜곡된 인식이 변화되고 폭력 없는 안전한 사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하남시]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