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구, 작은 공연으로 문안인사 드려요

뉴스팟 | 입력 : 2019/11/14 [17:18]

성남시 중원구(구청장 신경천)는 관내 종합사회복지관에 찾아가 어르신들을 모시고 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배우고 익힌 솜씨를 보여드리며 소통하고자“함께하면 행복한 중원구! 찾아가는 작은 공연”을 개최한다.

 

 

‘찾아가는 작은 공연’은 11월 15일과 19일 양일에 거쳐 10개동 참여로 운영되며, 11.15에는 중원노인종합복지관(성남동)에서 성남동 주민자치센터 댄스로빅을 비롯한 5개팀, 11.19에는 월드비젼 성남종합사회복지관(금광2동)에서 금광1동 주민자치센터 타악춤(버꾸춤)을 비롯한 5개팀이 경로식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댄스, 민요, 사물놀이, 우리춤, 에어로빅 등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2009년부터 시작되어 매년 개최되고 있는‘찾아가는 작은 공연’은 지역 주민들이 그동안 주민자치센터에서 배운 솜씨로 사회복지시설 등을 찾아가 어르신들과 이웃 주민에게 즐거움 제공으로 소통함은 물론 재능기부를 통해 자신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는 뜻깊은 공연이다.

 

상반기에는 황송노인종합복지관(5월 2일)과 하대원동복지회관(5월 7일)에서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민요, 하모니카, 에어로빅, 통키타 등의 다양한 공연을 진행한 바 있다.

광고
메인사진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 “너 언제 술 마셨어?” 오마이걸 효정 텐션에 ‘당황’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