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팟 뉴스 > 방송/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장훈, '복면가숲'서 허당미 제대로 ON!
 
김정화 기사입력 :  2019/11/12 [10: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장훈이 '복면가숲'에서 허당미를 제대로 폭발 시켰다. 이와 함께 가창력 폭발한 도전자 펜슬조와 음악대위의 정체에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다음주에도 숨은 실력자들의 등장이 예고돼 기대감을 모은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장훈의 ‘복면가숲’, 김구라-장영란-유민상-쯔양이 진행하는 치킨 역사와 먹방, 노사연-노사봉-지상렬-스타일리스트 김우리의 인싸 패션 콘텐츠 방송들이 공개됐다.

 

'힘든싱어'와 '보이 숲 코리아', '숲내투어'에 이어 김장훈이 '복면가숲'으로 돌아왔다. 1대 가왕 '천년 숲탉'으로 복면을 쓰고 등장한 그는 "복면'가왕' 아닌 '가숲'입니다!"라고 강조함과 동시에, "김장훈 씨 좋아한다. 전설이다"라며 자화자찬하다가, 마이크의 음성변조 시스템의 오작동으로 인해 진짜 목소리가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이윤석, 우주소녀 엑시와 스케줄 중간에 잠깐 들른 김구라가 판정단으로 깜짝 합류하면서 재미를 더했다. 1라운드 첫번째 대결은 궁예와 펜슬조의 대결이었다. 입을 열자마자 지문과도 같은 말투로 정체를 드러낸 궁예와 숨은 실력자 펜슬조는 물오른 가창력과 함께 경연인지 회식 자리인지 헷갈리는 무아지경의 무대로 현장의 흥을 돋웠다.

 

1라운드 첫번째 우승은 펜슬조였고 궁예의 정체는 조영구로 밝혀졌다. 조영구의 노래가 길어지자 김구라는 "노래가 너무 길다"며 노래방 기계를 중단했다. 이에 조영구가 항의하자 “시간 없다. 이제 가야 한다”고 손을 잡고 함께 퇴장해 사람들을 폭소하게 했다.

 

다음으로 음악대위와 쿵숲팬더의 대결이 이어졌다. 큰 키로 등장과 동시에 정체를 가늠케 한 쿵숲팬더와 개성 넘치는 음색을 자랑한 음악대위는 상상 이상의 가창력을 자랑하며 각기 다른 이유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과는 음악대위의 우승이었고 쿵숲팬더의 정체는 모두의 예상대로 하승진이었다. 그는 솔로 무대가 끝나고 판정단으로 합류해 다음주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김구라, 장영란, 유민상, 쯔양이 함께하는 '구라이브'에서는 '치킨에 대한 모든 것'을 주제로 방송했다. 본격적인 방송에 앞서 김구라는 유민상과 쯔양에게 일인당 소화 가능한 치킨 양을 물었다. 유민상은 "기본적으로 2마리 먹는다"고 답했고, 쯔양은 수줍게 "소소하게 4~5마리"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들은 서울대학교 문정훈 교수와 함께 치킨의 역사를 비롯해 세계의 다양한 치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그는 한국식 치킨과 미국식 치킨의 차이점 중 하나인 조리법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려줘 알아가는 재미를 선사했다.

 

이 밖에도 문정훈 교수는 미국을 대표하는 프라이드치킨이 탄생하게 된 배경부터, 세계의 이색 닭 요리를 소개했다. 특히 김구라, 장영란, 유민상, 쯔양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신선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닭 벼슬 튀김이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토종닭으로 만든 스테이크를 소개하면서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노사연-노사봉 자매와 지상렬은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와 패션 트렌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우리는 "두 분께 꼭 코디를 해드리고 싶었어요~"라며 "정말 예쁘신데 화려한 것 때문에 얼굴이 죽어 보인다"라고 말하며 평소 아쉬웠던 부분을 전했다. 그는 노사연, 노사봉 자매에게 캐시미어 니트에 체크 패턴 스카프를 매치한 코디에서부터 블랙 시밀러룩, 연말 파티룩 코디를 차례대로 선사했다.

 

김장훈의 '복면가숲'과 김구라, 장영란, 유민상, 쯔양의 치킨 역사와 먹방, 노사연, 노사봉 자매의 아름다운 변신을 선사한 이번 방송은 재미와 정보를 모두 선사했다. 다음 주에는 더욱 과열된 분위기의 방송들이 예고돼 기대를 끌어올렸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 후 시청자들은 "장훈이형 정체성 혼란왔네ㅋㅋㅋ", "가왕 도전자들 실력이 어마무시한데?", "이 시간에 치킨 이라니 반칙 아니오!", "노사연, 노사봉 예뻐짐.. 이래서 옷장에 옷이 많아진다~", "다음주 더 대환장일듯ㅋㅋ 기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시작하는 '마리텔 V2'는 경쟁이 아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로 재미와 감동, 지식까지 모두 선사하는 개미지옥 매력의 콘텐츠로 중무장한 방송들을 선사해 호평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 화면 캡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