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팟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년에게 희망을! 「2019 청년 채용박람회」 개최
서울 및 수도권소재 우수기업 40개사, 119명 채용 예정
 
뉴스팟 기사입력 :  2019/11/11 [16: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성남고용노동지청(지청장 김태현)은 취업을 준비 중인 지역 내 청년구직자를 대상으로 성남시와 공동으로 『2019 청년 채용박람회』를 신분당선 판교역 판교알파 지하광장(분당구 백현동 소재)에서 2019.11.12.(화) 14:00~16:00 개최한다.

   

금번 행사에는 서울 및 수도권 소재 우수기업 40개사(㈜티맥스소프트, ㈜아프리카티비, ㈜쓰리뷰, ㈜이노스, ㈜모아데이타, ㈜에스에너지, ㈜스타백, ㈜에프원미디어, ㈜제니엘시스템 등)가 참여하여 119명의 청년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장에는 현장채용관을 운영하여 구인기업 1:1 현장면접 등 청년구직자의 면접 기회 부여와 기업 선택의 폭을 넓히도록 하였다.

 

또한, 청년구직자의 취업을 돕기 위해 취업매칭관, NCS 공기업 취업 멘토링, 이력서 클리닉, AI(인공지능), VR(가상현실) 면접  컨설팅, 면접 헤어&메이크업, 취업타로 등 다채로운 취업 관련 체험도 할 수 있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는 채용박람회 당일 이력서를 지참하여 행사장 기업 부스로 오면 현장 면접이 가능하다. 

 

강동현 성남고용복지플러스센터 취업지원팀장은 “이번 행사는 서울 및 수도권 소재 우수기업과 청년 구직자와의 만남의 장이 될 것이며, 구인기업의 인력부족 문제와 청년구직자의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