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성남상공회의소 회원사 자선골프대회 개최

뉴스팟 | 입력 : 2019/10/15 [14:31]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오는 10월 14일(월) 용인 레이크사이드 C.C에서 ‘제9회 성남상의 회원사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2011년부터 시작한 동 대회는 올해 9회째로 회원사 간의 친목도모와 기업의 나눔 실천과 기부문화 확산의 일환으로 개최되어 해를 거듭할수록 그 의미를 더해 가고 있다.

  

이번 대회는 ㈜아이에스시를 비롯한 101개사 대표 및 임원 108명이 참가한 가운데 18홀 신페리오 방식으로 우승자를 가렸다.

  

본 대회를 통해 모금된 7천5백만원의 후원금은 분당서울대학병원으로 전액 기부되어 지역 내 심장병 및 희귀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의 시술 및 치료비로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자선 골프대회는 KLPGA 휴온스 골프단 소속 박교린, 이승연, 정슬기, 최민경 프로가 함께 참여하여 재능 나눔의 시간을 갖고 참여자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이번 대회의 결과는 ▲우승 중앙유통산업㈜ 김봉진 고문 ▲메달리스트 ㈜디투에스 박화영 감사가 차지했다. 이밖에 ▲준우승 ㈜대연화학 김효석 대표이사 ▲3위 ㈜제세인터내셔날 이덕재 대표이사 ▲롱기스트 외 13개 부문을 수상했다.

  

한편, 이날 대회는 ▲㈜휴온스글로벌 ▲㈜크린토피아 ▲오레스트(주) ▲㈜지엠피쥬얼리 ▲한보섬유 ▲스타골프 이매동점 ▲이매동 우경한우 ▲(주)디벨로바이오 ▲NH농협은행(이매동) 등 참가기업에서는 기부금 외에도 행사진행을 위한 기념품을 후원하였다.

  

자세한 문의는 성남상공회의소 경영지원부(031-781-7901)로 하면 된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