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석 한의학박사, ‘성인병 예방과 건강관리’ 강연

4월 23일 성남시청에서 성남행복아카데미 무료 강연

투데이성남 | 입력 : 2015/04/21 [14:35]
▲ 오는 4월 23일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김용석 박사를 초빙해 '성남행복아카데미'를 연다.     © 투데이성남

 

성남시가 오는 4월 23일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김용석 박사를 초빙해 ‘성인병 예방과 건강관리’를 주제로 이날 오전 10시~11시 30분 시청 온누리에서 ‘성남행복아카데미’를 연다.

 

이날 강연에서는 시민들에게 성인병을 사전에 예방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건강관리 정보를 제공하게 되는데, 중풍(뇌졸중)의 주요 증상과 위험인자, 중풍을 피하는 올바른 건강 관리법, 잘못된 상식, 응급치료법 등에 관해 알려준다.

 

김용석 박사는 경희대 한의대 졸업 후 같은 대학 대학원에서 한의학 석사,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대한한의학회 국제교류 이사 등을 역임했고, 현재 경희대 한의과대학 침구과 교수, 강남경희한방병원 부원장, 세계침구학회연합회 집행위원 등을 맡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우리 집 한방백과’, ‘지압 동의보감 1, 2’ 외에 다수가 있으며, MBC 라디오 동의보감, 넷향기 5분 동의보감을 진행해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강연을 들으려는 시민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행사 당일 성남시청 1층 온누리(600석)로 선착순 입실하면 된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