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공회의소-성남산업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성남지역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업무 교류, 공동사업 진행, 회원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이익증진 방안 제공

뉴스팟 | 입력 : 2024/04/16 [07:01]


성남상공회의소(회장 정영배)와 성남산업진흥원(원장 이의준)은 4월 15일(월)   성남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성남지역 산업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 협약은 양 기관의 친목도모와 유대강화를 기반으로 성남지역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업무 교류, 공동사업 진행, 회원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이익증진 방안 제공을 목적으로 진행하였으며,

 

주요 협약 사항으로는 ▲CES 참관단 공동 파견 등 성남 기업의 해외 진출 지원 ▲IT, 바이오, 콘텐츠, 반도체 등 4차 산업 육성을 위한 협력 ▲기업 경영 개선을 위한 프로그램 공동 운영 ▲정책, 사업 설명회 등 공동 개최 등을 추진하기로 하였다.

 

성남상의 정영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협약을 통해 성남지역의 회원사를 대상으로 CES 참관단 공동파견 및 해외진출 지원 사업 등 업무 제휴로 기업지원을 위한 양질의 서비스를 영위해 나갈 것이다.”며,“성남소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회원사가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양 기관이 Win-Win 할 수 있는 관계가 되길 바란다.”며 밝혔다.

 

성남산업진흥원 이의준 원장은 “중소·벤처 기업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접점을 확대하고자 성남상공회의소와 긴밀히 협조하도록 하겠다.”며, “성남상공회의소와 성남산업진흥원이 성남지역 내에서 좋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서로 격려하고  지원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성남상공회의소와 성남산업진흥원은 업무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향후 협약 방향에 대해 논의하며, 지속적인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기로 하였다.

 

한편 이날 체결식에는 성남상공회의소 정영배 회장, 박충신 사무국장, 성남산업진흥원 이의준 원장, 권우영 본부장 등 관계자 10명이 참석하였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