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건강 총명학교 수료식 및 서포터즈 위촉식 진행

수료생 25명, 서포터즈 12명이 참석한 본 행사는 총명학교 수료생 축하와 서포터즈의 활동을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뉴스팟 | 입력 : 2018/10/18 [16:51]

2018년 10월 15일(월) 황송노인종합복지관(관장 해동 스님) 3층 강당에서 총명학교 수료식 및 서포터즈 위촉식을 진행하였다.

 

 

KB국민건강 총명학교는 KB금융그룹후원,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가 주관하는 치매예방을 통해 건강한 노년을 맞이하고, 치매로부터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지역사회 조성을 통한 노인복지 향상을 목적으로 한다. 황송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5월 KB국민건강 총명학교가 선정되어, 7월 입학식을 시작으로 12회기 동안 진행되었다.

 

이날 총명학교 수료식과 함께 서포터즈 위촉식도 진행되었다. 총명학교 서포터즈는 대학생과 어르신 등 총 16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서포터즈의 활동 영역은 총 4가지이다. 프로그램 보조와 사진봉사, 앞으로 진행될 참여자 사후관리, 치매인식 개선 캠페인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

 

수료식에 참여한 양◯◯어르신은 “12회기동안 배웠던 수칙을 앞으로도 잘 지키겠다.”, 김◯◯어르신은 "앞으로도 복지관에 나오며 치매예방을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앞으로 황송노인종합복지관은 치매인식 개선 및 예방을 위하여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하여 ‘뇌 건강 체크의 날’ 등의 사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업문의는 복지관 홈페이지나 유선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