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여울목 1004 Day ’ 나눔 성료

도촌동 오리고기 전문점 ‘여울목’, 지역 어르신 100명 초청 식사제공

뉴스팟 | 입력 : 2018/10/06 [18:28]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10월 4일 목요일 도촌동에 위치한 오리고기 전문점 ‘여울목’(사장 이문성)에서 진행된 ‘여울목 1004 Day’에 도촌동 지역사회어르신 100여명이 참여하였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이날 진행된 ‘여울목 1004 Day’는 벌써 5회째를 맞는 여울목의 나눔 행사로 대일실업(운수)의 택시 20대 이동 봉사와 여울목의 오리구이 식사 등 푸짐한 한 끼를 대접하였다.

 

여울목 사장 이문성은 “ ‘여울목 1004Day’를 통해 따뜻한 밥 한 끼의 소중함을 어려운 이웃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소외계층에게 더 많은 나눔을 전하겠다.”라고 말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아직도 우리의 가까운 곳에는 소외된 이웃이 많다.”라며 “ ‘여울목 1004 Day’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며 소외된 계층을 위해 앞으로도 도촌복지관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