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아르푸 강명훈 대표-㈜티오피퍼니처 황은주 대표, 총 2억 원 기부 약정으로 취약계층 돕기 앞장서

뉴스팟 | 입력 : 2023/02/15 [10:41]

 

 

㈜아르푸 강명훈 대표와 ㈜티오피퍼니처 황은주 대표는 지난 14일 남양주시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각각 1억 원씩 총 2억 원 기부를 약정했다.

 

이날 기부 약정으로 강명훈 대표와 황은주 대표는 각각 고액 기부자 모임인 ‘평온(溫)한 기부’와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 ‘평온(溫)한 기부’는 개인·기업·단체가 1억 원 이상을 일시 혹은 평생 약정하는 남양주형 기부 프로그램이며, ‘아너 소사이어티’는 개인이 5년 내 1억 원 이상을 납부 약정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기부 프로그램이다.

 

㈜아르푸 강명훈 대표는 “이번 기부 약정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의 어려움을 나누고 행복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티오피퍼니처 황은주 대표는 “물가 상승 등 여러 힘든 상황에 온기를 전할 수 있게 돼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언제 어디서든 솔선수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남양주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보내 주신 강명훈, 황은주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시에서도 후원자에 대한 예우에 힘을 쏟아 기부 문화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르푸와 ㈜티오피퍼니처는 중국과 베트남에 직영 공장을 갖추고 있는 주문 제작 가구 회사인 KTA 그룹의 소매 브랜드와 제작사로, 다양한 상업 공간의 가구류를 비롯해 호텔, 리조트, 관공서 맞춤형 특판성 가구와 가정용 가구 등을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