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쓰리본, 남양주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품 기부

뉴스팟 | 입력 : 2023/02/15 [10:42]

 

 

남양주시 진건읍에 소재한 ㈜쓰리본(대표 윤명재)은 지난 14일 지역의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라면 400박스와 냄비 세트 200개 등 1,800만 원 상당의 후원품을 기부했다.

 

이날 ㈜쓰리본이 후원한 물품은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남양주지구협의회(회장 이영숙)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쓰리본 윤명재 대표는 “난방비 등 고물가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 갈 수 있도록 지역의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을 보면 항상 감동을 느낀다. 남양주시의 어려운 이웃들이 후원 물품을 받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며 “시에서도 후원자와 자원봉사자가 자긍심을 느끼며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쓰리본은 아웃도어 용품 전문 제조업체로, 지난 2021년에도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남양주지구협의회를 통해 2,400만 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