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reamTV > Sdream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사토크] 조폭도시라고? 성남시 명예는?
추용선 권영헌의 [쑥덕공론]
 
권영헌 기사입력 :  2018/07/30 [15: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화질을 원하시는 시청자께서는 유튜브 설정을 1080i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시사토크] 조폭도시라고? 성남시 명예는?

추용선 권영헌의 쑥덕공론

1. 민선7기 은수미 성남시장 출범과 행보

 

민선 7기 은수미 성남시장이 취임을 하고 시민 인사회를 하며 시민들과 소통에 나서고 있다.
하지만, 기록적인 폭염여파와 성남시 시정현안을 좀더 자세히 파악하고 내년 새해인사회로 하는 것이 좋지 않았느냐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민선7시 첫 대규모 승진전보 인사 단행... 대체로 무난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항간에  '이재명 성남시장 당시 혜택을 받은 인사들이 소위 물을 먹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은 그냥 소문에 그친 것으로...

2. 성남사랑상품권과 체크카드 사이에서...

'성남사랑상품권 1천억원 시대'를 선언한 민선7기 은수미 성남시장이 9월부터 시작되는 아동수당을 성남사랑 상품권으로 준다고 발표하면서 엄마들의 반발이 만만치 않다.
은수미 시장은 시정의 키워드를 아동으로 잡고 있는데, 어떤 상황으로 전개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성남사랑상품권 성공의 열쇠는 사용처를 늘리는 것.

토론회를 통해 체크카드의 사용이 논의되고 있지만,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성남사랑상품권과는 달라 향후 은수미 성남시장의 결정이 주목된다.

 

3. 조폭도시? 성남시 명예는 누가지키나? 그것이 알고 싶다!

8년 동안 쌓아왔던 성남시의 이미지가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한방으로 하루아침에 조폭범죄도시로 전락했다.
누가 뭐라고 해도 성남은 지극히 정상적인 도시 임에도 불구하고 세간에서는 성남이 조폭이 설치는 흉흉한 도시가 됐다.
성남시와 성남시민들 조폭범죄도시가 되어버린 성남시의 불명예에 대해 분노해야 한다.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내용에 대해 언론중재위원회 제소 등 반발 움직임이 감지되고 있다.
팩트보다는 의혹제기. 분위기 몰아가기에 집중되어 있는 방송내용으로 팩트에 기반한 방송을 기대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