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2017년도 이어 축구와 문화가 함께하는 ‘까치원정대’ 모집!

대전 지역 명소 방문, 레크레이션, 경기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완료.

권영헌 | 입력 : 2018/06/17 [22:01]

성남FC가 지난해에 이어 원정경기 문화체험 프로그램 ‘까치원정대’를 운영, 축구를 통한 가족 추억 만들기에 앞장선다.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1박 2일 동안 진행되는 ‘성남FC 까치원정대’는 성남 지역 초등학생과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문화체험 여행 프로그램이다.

 

성남FC는 지난해 아산, 창원 원정 시 지역 문화재 탐방 및 원정경기 관람 등을 통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바 있다. 올해는 그 경험을 바탕으로 참가 가족들에게 더욱 값진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참가 가족들은 청남대, 대청댐 전망대, 대덕연구단지 등 대전 지역 명소를 방문하고, 성남과 대전의 원정경기를 함께 응원하며 소속감을 느낄 예정이다.

 

또한 2일차에는 성남FC 장내아나운서 및 지역밀착사업단 ‘트러스트맥’과 함께 축구를 활용한 가족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으며 20라운드 대전과의 원정경기도 함께 관람한다.

 

체계적이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참가 가족들에게 호평을 얻었던 ‘성남FC 까치원정대’는 15일(금) 오후 1시부터 성남FC EDU 홈페이지(www.seongnamfcedu.com)를 통해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이외의 자세한 사항은 에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031-709-4133(성남FC 홍보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