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 있는 성남시를 만들기 위해 현장으로 나간 경제환경위원회

“환경친화적인 도시구축 및 첨단산업 육성을 통한 ”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6/08/24 [04:16]
▲ 성남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소속 위원들이 위원회 소관부서 및 산하기관 내 주요 사업장을 방문하여 현안사항을 파악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 뉴스팟

 

성남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위원장 박영애) 소속 위원들은 8월 22일 ~ 23일 양일간 위원회 소관부서 및 산하기관 내 주요 사업장을 방문하여 현안사항을 파악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번에 경제환경위원회 소속 위원들이 방문한 시설로는 환경에너지시설 2개소, 대형폐기물처리장, 음식물자원화시설, 정수장 및 수질복원센터 등 6개 시설이다.

 

23일에는 성남고령친화종합체험관, 판교테크노밸리 등 5개의 주요시설을 방문하였다. 특히, 이번 방문에는 김유석 의장이 함께하여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활동을 펼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박영애 경제환경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현장방문은 환경친화적인 에너지시설 및 각종 재활용쓰레기 처리현황과 고령친화산업 수요 창출과 고령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성남고령친화체험관, 성남시 미래를 이끌어갈 첨단산업의 집합체인 판교테크노밸리 및 판교창조경제밸리, 그리고 성남시 기업을 태동시키는 성남산업진흥재단 현장을 방문하여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청취함으로써 앞으로 우리경제환경위원회가 실시 할 예정인 행정사무감사와 예산심사 등 의원들의 의정활동에 많은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