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죽음의 조' 공포의 라인업 완성! 서문탁X손승연->손태진X진원 출격!

권영헌 | 입력 : 2024/07/05 [09:48]

 

 

KBS ‘불후의 명곡’에 서문탁-손승연부터 손태진-진원까지 강력한 우승 후보 팀들이 대거 격돌하는 ‘죽음의 조’ 무대가 공개된다.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붙박이 동시간 시청률 1위를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오는 6일(토)에 방송되는 665회는 ‘여름 특집 2탄-2024 더 프렌즈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오는 6일 방송되는 ‘더 프렌즈 특집 2부’는 이지훈X손준호, 서문탁X손승연, 손태진X진원, 이대원X추혁진, 이솔로몬X김유하가 출격을 예고한다. 특히, 이번 라인업은 강력한 우승 후보로 모두의 견제를 받아온 서문탁X손승연을 비롯해 우승 DNA를 갖춘 손태진X진원, 성악을 베이스로 한 탄탄한 보컬의 소유자인 이지훈X손준호 등이 포진해 ‘죽음의 조’가 완성,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특히, 최근 ‘불후의 명곡’에서 성적이 부진했다는 손승연은 이번 ‘더 프렌즈 특집’ 섭외 전화를 받고 바로 서문탁을 떠올렸다며 “다 죽었어, 우리 언니 데리고 간다”라며 자신만만한 기세를 뿜어낸다. 모두의 견제를 한몸에 받은 서문탁과 손승연은 비즈니스 커플 의혹이 터지자 “우리는 실제로 베스트 프렌드”라고 인증한다고. 서문탁은 “손승연과 15살 차이가 나지만 고민이 있을 때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긴다.

 

서문탁X손승연은 이승철의 ‘아마추어’를 선곡,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손승연은 “서문탁 선배님과 둘이 무대를 할 때 파워보컬 이상의 어떤 시너지가 날지 너무 궁금하다”라고 기대감을 나타낸다.

 

이에 MC 김준현은 “제작진이 안 그래도 두 분이 무대를 할 때 스피커가 터지지 않을까 걱정이 크더라”라고 전하자, 이지훈 역시 “우리 옆 대기실을 쓰셨는데, 저희 귀 막고 있었다”라며 두 사람의 폭풍 성량의 위력을 직접 증언해 웃음을 준다.

 

이 밖에도 아이돌 출신이란 공통점 위에 트로트 듀오를 결성한 이대원X추혁진, 22살 차이를 극복하고 애틋한 우정을 쌓아가고 있는 이솔로몬X김유하의 무대도 기대를 높인다. 이대원X추혁진은 김연자의 ‘아모르파티’, 이솔로몬X김유하는 조용필의 ‘걷고 싶다’를 선곡해 반전 무대를 펼칠 예정.

 

이번 ‘2024 더 프렌즈 특집’은 ‘불후의 명곡’이 뜨거운 여름을 맞아 준비한 4개 특집 중 ‘배우의 명곡’ 특집에 이은 두 번째 기획으로 ‘불후의 명곡’에서만 볼 수 있는 ‘불후 한정 조합’의 라인업과 특별 협업 무대로 대중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2부에서는 강력한 우승 후보들이 곳곳에 포진되어 있어 매 무대마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들 예정이다.

 

지난주 방송된 1부에서 특급 무대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불후의 명곡’이 준비한 여름 특집 2탄인 ‘더 프렌즈 특집 2부’는 오는 6일(토)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광고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라이언 레이놀즈X휴 잭맨, 어남선생 만원갈비찜 홀릭 ‘고삐 풀린 먹방’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