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던언니2’ 이영현, “母 노래대회 나가면 꼭 경품 타왔다” 모전여전 ‘가왕 DNA’ 증명!

뉴스팟 | 입력 : 2024/04/15 [10:44]

 

가수 이영현의 어머니가 모전여전 ‘가왕 DNA’를 뽐낸다.  

 

4월 16일(화) 밤 8시 40분 방송하는 채널S·E채널 예능 ‘놀던언니2’ 6회는 가족 꽃놀이 투어가 마련돼 채리나, 이영현의 어머니들과 이지혜, 나르샤의 남편들, 초아의 친언니가 함께 한다. 아이비가 일일 여행 가이드로 나서 ‘가족 동행 패키지 투어’를 이끈다.

 

이날 다 함께 버스를 타고 산수유 마을로 이동하던 중, 아이비는 이영현의 어머니에게 “딸이 이렇게 유명한 가수가 될 줄 아셨어요?”라고 묻는다. 이지혜 또한 “이영현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노래를 잘하는 ‘박소이거’ 중 한 명”이라고 말하면서 “어머니도 노래 잘하시죠?”라고 치켜세운다. 이에 이영현은 “엄마가 어릴 때 노래 자랑 같은 데 나가면 자전거나 식기세척기 등 경품을 꼭 타왔다”라고 증언한다. 직후, 버스에서 펼쳐진 ‘가족 노래자랑’에서도 이영현의 어머니는 뛰어난 성량과 고음을 자랑해 모두를 감탄케 한다.

 

드디어, 목적지인 산수유 마을에 도착하고, 다 같이 꽃구경을 하던 중 이영현 어머니는 딸에게 옷 매무새와 머리를 정돈하라고 수시로 말한다. 이영현은 ‘K-엄마’의 폭풍 잔소리에 “내 치마 이음선 보는 사람 아무도 없다”, “오늘 머리 얘기만 10번 들었다”라고 투덜거린다. 하지만 이내, 어머니의 말에 따라 옷과 머리를 가다듬어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완전히 모습과 다른 ‘딸’ 이영현의 모습을 보인다. 

 

나란히 앉은 모녀는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추억 여행도 떠난다. 이영현은 “내가 학원이나 과외 얘기는 한 번도 안 하다가 처음으로 음악 학원을 보내달라고 했었다”라며 고등학생 시절을 언급한다. 그러면서 “당시에 100만 원 넘는 과외 받는 친구들 보면서 못난 마음에 우리 엄마 아빠는 왜 학원도 못 보내줄까 했다”라고 철없던 시절을 고백한다. 어머니는 “그때는 워낙 여유가 없을 때였다”, “우리 형편에 월 36만 원 학원비도 거금이었다”라고 말하다 눈시울을 붉힌다. 이어 어머니는 “그때 네가 ‘지금은 돈 받아가지만 나중에 벌어서 몇 배로 준다’고 했었다”며 먹먹해하고, 이영현은 “내가 그랬어?”라고 되물으며 이젠 추억이 된 그 시절 이야기에 함께 웃음짓는다. 

 

이영현과 어머니의 ‘모전여전’ 노래 실력과 딸의 꿈을 반대할 수밖에 없었던 어머니의 사연은 4월 16일(화) 밤 8시 40분 방송하는 채널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2’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S·E채널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