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2024 축구학개론’ 힘찬 출발!

2024시즌 입문반 신규 개설, 입문-기초-심화반 3개 반 운영하며 체계적인 수업

뉴스팟 | 입력 : 2024/04/12 [16:29]


2024시즌 입문반 신규 개설, 입문-기초-심화반 3개 반 운영하며 체계적인 수업! 

 

성남FC가 운영하는 여성 축구 클리닉 ‘2024 축구학개론’이 힘찬 출발을 알렸다.

 

축구학개론은 성남FC의 대표적인 지역밀착 프로그램이자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축구 클리닉으로 여성의 생활체육 참여 확대를 위해 시작됐다.

 

구단은 올 시즌 축구를 처음 배우는 여성을 대상으로 한 입문반을 신규 개설했다. 두 배가 넘는 지원자가 지원하며 스포츠를 좋아하고 축구를 직접 배우고 싶은 여성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성남FC는 “축구학개론 신청 열기가 대단했다. 다시 찾아주시는 감사한 분도 있고 축구를 처음 하는 많은 분께서 용기 내어 지원해주셨다. 매 수업 다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내고 공과 친해지고 배움이 있는 수업을 진행하겠다. 모두 11월까지 부상 없이 좋은 추억 남기고 가시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성남FC 축구학개론은 구단 유소년 코치진이 직접 지도하여 참가자의 난이도에 맞게 체계적인 코칭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소수정예로 운영해 참가자 별로 섬세한 부분까지 다룬다는 것이 장점이다. 

 

프로그램은 매주 월요일(입문반), 화요일(기초반), 목요일(심화반) 주 3회 진행된다. 더불어 성남FC 선수단이 훈련하는 성남FC 클럽하우스에서 운영해 참가자들이 더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성남FC는 축구학개론을 비롯해 한국프로축구연맹, EA와 함께 초등학교를 방문하는 ‘FC 퓨처스’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역밀착 프로그램으로 성남시민과 함께하고 있다. 구단은 축구학개론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여성에게 축구에 대한 재미를 알리고 여자축구 저변확대에 힘을 실을 계획이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