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류수영 어머니 깜짝 등장, 선한 인상 닮은꼴 母子

권영헌 | 입력 : 2024/04/12 [10:14]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의 어머니가 깜짝 등장한다.

 

4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이 제작진을 위해 편의점에서 구입한 식재료들로 가성비 최고의 회식 메뉴를 준비한다. 상상초월 재료들로 순식간에 고급 선술집 꼬치구이 맛을 완벽하게 내는 류수영의 요리 실력이 놀라움을 자아낼 전망. 특히 이 과정에서 류수영의 어머니가 깜짝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류수영은 대패삼겹살과 콜라, 쌍화탕를 꺼냈다. 대체 무엇을 만들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류수영은 “먹어 보면 깜짝 놀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류수영이 공개한 메뉴는 대패삼겹꼬치구이였다.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대패삼겹으로 꼬치를 만든다고?" 라며 궁금해한 가운데, 류수영은 대패삼겹살 한 팩으로 무려 17개 꼬치를 뚝딱 만들어내 감탄을 자아냈다.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선술집에서 팔 법한 먹음직스러운 꼬치를 완성했다.

 

이때 마침 집에 들른 류수영의 어머니가 깜짝 등장했다. 밝은 미소와 선한 인상이 아들과 꼭 닮은 류수영의 어머니는 아들의 요리를 신중하게 맛보더니, 최고의 리액션으로 화답했다. 어머니의 다정한 말투와 사랑스러운 리액션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너무 귀여우시다"고 입을 모았다.

 

류수영은 “우리 어머니가 리액션이 좋으시다"라며 "제가 요리를 좋아하게 된 것도 어머니 덕분이다. 어머니께 해드리면 항상 맛있다고 해 주셔서 계속 요리를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평소 류수영이 얼마나 살가운 아들인지 고스란히 드러난 순간이었다. 류수영과 꼭 닮은 어머니, 두 사람의 다정한 대화, 가성비 최고의 대패삼겹꼬치구이, 류수영이 만든 특제 간장소스까지 모두 공개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4월 12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광고
메인사진
'라디오스타' 김도현, 김수현-송중기에게 감동한 일화 공개! 동생들을 깍듯이 모시는(?) 이유는!? ‘관심 집중!’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