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15비, 봄맞이 ‘스프링 블라썸(Spring Blossom)’ 행사 개최

벚꽃도 활짝, 장병의 웃음꽃도 활짝! 따듯한 봄 만끽

뉴스팟 | 입력 : 2024/04/09 [18:15]


공군 제15특수임무비행단(이하 ‘15비’)은 4월 8일(월)부터 4월 9일(금)까지 이틀간 봄맞이 ‘스프링 블라썸(Spring Blossom)’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스프링 블라썸’ 행사는 벚꽃 개화 시기를 맞아 전 장병들의 군 생활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되었다.

 

15비는 부대 내 벚꽃이 가장 아름답게 핀 도로를 장병들이 삼삼오오 걸을 수 있도록 차량을 통제하고, 관람로에 공연장을 설치하여 점심시간을 활용해 공연을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관람로 주변에 포토존도 설치하여 부대 카메라로 부서별 기념촬영을 진행하면서 군 생활 중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뿐만 아니라, 행사 중 15비 장병들의 깜짝 위문 공연이 펼쳐지기도 했다. 먼저 마이크를 잡은 것은 분석훈련과장 전준호 소령(학군 34기)이었다. 전 소령은 과거 대학 시절 밴드 동아리에서 쌓은 실력으로  부대 장병들 앞에서 공연을 펼쳤다. 또한, 부대 밴드 동아리 2팀이  그간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장병들과 호흡했고, 가천대학교 응원팀이 부대에 방문하여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스프링 블라썸 행사를 주관한 인사관리담당 김위곤 대위(학사 138기)는 “행사를 통해 평소 부대에서 대비태세 수행에 전념하고 있는 장병들이 활력을 얻고, 군 생활에 대한 사기가 높아졌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재미있게 준비했다.”며, “현장에서 많은 장병들이 웃음소리를 들으니 부대가 더욱 활기차진 것 같아 보람찼다. 앞으로도 명랑한 병영문화  조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