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후보,“걸어서 분당속으로, 남은 6일 최선을 다하겠다”

“김은혜 후보, 저질 네거티브 공세 중단하고 정정당당하게 정책대결하자”고 밝혀

뉴스팟 | 입력 : 2024/04/05 [16:24]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후보(성남 분당을)는 4일(목) 오전, 남은 선거운동 기간 6일간 ‘걸어서 분당 속으로’, 뚜벅뚜벅 분당 곳곳을 누비며 오직 주민을 만나는 선거운동을 할 것임을 선언했다.

 

김병욱 후보는 “지금까지 선거운동을 하면서 꾸준하게 주민들을 만나왔다. 이 과정에서 주민들께서 바라는 것, 주민들께서 원하는 것, 주민 여러분의 민원들, 저의 부족한 점 모두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남은 6일간 주민들의 말씀을 더 많이, 더 넓게 듣기 위해, 경청하는 자세로 6일 동안 걸어서 분당속으로, 분당 주민 여러분을 한 분, 한 분 만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그러면서 김 후보는 “김은혜 후보님께 부탁드린다. 이제 저질 네거티브 공세를 중단하시고 정정당당하게 정책 대결합시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김 후보는 “TV토론 녹화 직전에 모 언론이 저에게 근거 없는 의혹을 제기하고 1시간 후에 상대 후보가 이를 인용하여 토론에 사용했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은 이 보도를 한 기자를 이틀 전 고발했다”며 “어제는 국민의힘 모 시의원이 저의 동의도 없이 불법으로 녹음한 파일을 특정 언론사에 보내고 특정 언론사가 이 내용을 왜곡하여 보도했다며 말로 표현하기 힘든 부도덕한 네거티브 공세에 대한 법적 조치가 곧 진행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보통 이러한 네거티브는 지지율이 안 나올 때 주로 사용하는 치졸한 선거운동이다”며 김은혜 후보에게 각성을 촉구했다.

 

끝으로 “이제 오늘부터 4월 9일까지 남은 기간 동안 뚜벅뚜벅 주민들을 만나고 주민들이 말씀을 듣고 제 가슴속에 새기겠다”고 밝히며 “여러분의 목소리가 정책으로 예산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분당 주민에게 그동안 열심히 일해 온 저 김병욱을 지켜달라, 마지막까지 주민들과 함께하겠다”라고 호소했다.

 

한편, 김병욱 후보는 사전투표를 앞두고 분당 주민들에게 유세를 펼치며 분당을 주민들의 적극적인 투표 독려에 나서고 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