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팬구역' 차태현-인교진-이장원, 류현진 사심 1회 예고 전격 공개!

권영헌 | 입력 : 2024/04/05 [10:31]

 

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 차태현-인교진-이장원의 류현진 국내 복귀를 환영하는 사심이 담긴 1화 예고를 전격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본격 찐 팬들의 처절 응원기 ENA&채널십오야 신규 예능 ‘찐팬구역’ (연출 박인석/작가 강윤정/제작 스튜디오 수파두파, 에그이즈커밍)은 ‘그깟 공놀이’에 인생을 걸고 사는 찐팬들의 처절한 응원기로 팬이 주인공이 되는 최초의 스포츠 예능. 첫 시즌은 한화이글스 팬들의 이야기가 담긴다. 스튜디오 수파두파와 에그이즈커밍이 공동 제작하고, ENA에서 방송되며, 유튜브 채널십오야에서 동시 공개된다. 선수가 아닌 팬을 주인공으로 하는 최초의 스포츠 예능인만큼 제작진의 면면도 기대를 높인다. ‘홍김동전’의 박인석 PD와 진정성 있는 스토리 ‘대화의 희열’의 강윤정 작가가 의기투합했으며, 중립구역 MC 조세호와 함께 한화이글스의 찐팬 고정 멤버 차태현, 김태균, 인교진, 이장원이 함께해 연예계의 대표 한화 찐팬 파워를 과시할 예정이다.

 

오는 4월 8일 야구 없는 월요일 저녁 7시에 첫 방송되는 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이 류현진 선수를 향한 사심이 담긴 1화 예고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1등을 못할 이유가 없다”라고 외치는 이글스 찐팬 차태현, 인교진, 이장원의 당찬 출사표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찐팬들의 가열찬 기세가 그토록 염원하던 우승으로 이어질지 관심을 높인다.

 

‘찐팬구역’의 1화 예고(https://youtu.be/_2NxVONXsEM)는 마운드에 나서 호흡을 가다듬는 류현진 선수의 예리한 눈빛 뒤로 ‘코리안 몬스터의 귀환’이라는 굵은 글씨체가 선명하게 보이며 심박수를 높인다. 이어 시민들이 ‘2024 한화 이글스의 예상순위’에 투표하는 모습과 함께 1위와 2위에도 스티커가 붙어 기대를 자아낸다. 모든 이들의 염원을 하나에 담은 스튜디오는 이미 흥분감으로 가득 찬 상황. ‘류현진’을 외치는 소리와 “이겼다!”라는 환호가 이어지며 ‘가장 궁금한 한 해가 온다’라는 자막으로 설렘을 폭발시킨다. 이어 함박 미소가 얼굴 가득한 차태현, 인교진, 이장원이 손가락으로 날개 형상을 펼치는 세리머니를 선보이며 “1등을 못할 이유가 없다!”라고 단언해 류현진이 소속되어 있고, 손 가락 날개 세리머니가 존재하며, 차태현, 인교진, 이장원이 열렬히 응원하고 있는 ‘이글스’가 과연, 승리를 향해 뚜벅뚜벅 걸어갈 수 있을지, 찐 팬들의 처절한 응원기가 담길 예능 프로그램 ‘찐팬구역’에 대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이 가운데 팬이 주인공이 되는 최초의 스포츠 예능 ‘찐팬구역’으로 돌아온 박인석 PD는 “퇴사 후 첫 프로젝트라서 조금 부담감도 있지만 그만큼 설레기도 하다”라고 전한 후 “찐팬구역을 둘러싸고 다채롭게 엮여 있는 스튜디오 수파두파, 에그이즈커밍, ENA 모두 기존의 틀과 관행보다는 “좋은 콘텐츠”에 욕심이 있는 회사들이다. 유연한 제작의 장은 일단 열렸고, 나만 잘하면 된다고 생각한다. 게다가 우리집도 TV를 틀면 ENA가 제일 먼저 나온다. 개인적으로 방송 우상단에 박히는 ENA 로고가 예뻐서 좋다”라며 ENA와 채널십오야 동시공개에 대한 각별한 각오를 전해 신규 예능 ‘찐팬구역’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팬이 주인공인 최초의 스포츠 예능 ‘찐팬구역’은 오는 4월 8일(월) 야구 없는 월요일 저녁 7시 ENA에서 방송되며, 채널십오야 유튜브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사진 제공 | ENA&채널십오야 <찐팬구역>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