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수정구 ‘쉼표 갤러리’시민문화공간 운영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및 시민들의 재능나눔을 위한 공간

뉴스팟 | 입력 : 2019/02/08 [16:41]

성남시 수정구(구청장 박준)는 2019년 1월부터 청사 내 전시공간을 활용하여 시민의 재능나눔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지하1층과 지상2층 전시공간과 지상1층에서 4층까지 복도 좌‧우측 공간에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및 시민들의 작품 60여점을 오는 6월 30일까지 전시할 계획이다.

 

 

‘시민문화공간’은 신흥1동 주민자치센터를 비롯하여 17개동, 12개 프로그램의 수강생들이 자신이 배워 완성한 작품 60여점을 재능나눔 할 수 있도록 제출하여 구민이 참여하고 서로의 열정을 나누는 공간으로 변모하였다.

 

수정구는 시민들의 호응도에 따라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작품을 변경하여 구민의 재능 나눔 공간을 열어주고 다양한 문화 작품을 전시하여 방문하는 시민에게 일상의 여유와 쉼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준 수정구청장은 “수정구청을 방문하는 시민 누구나 잠시 동안 생각의 여유와 쉴 수 있도록 전시 공간 조성을 구상했었는데 이제는 관내 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재능 작품 전시 및 공간 활용으로 어두웠던 청내 분위기가 한층 밝아졌다”면서“전시 작품 수준도 남다르게 발전해 시민들의 감상 수준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