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고령친화종합체험관 입주기업 (주)사랑과선행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노인보건복지사업 및 장기요양사업의 바람직한 발전과 서비스 질 향상 도모

뉴스팟 | 입력 : 2018/11/15 [09:49]

성남 고령친화종합체험관(관장 강희규, 이하 체험관) 입주기업인 (주)사랑과선행(대표 이강민)이 노인보건복지사업 및 장기요양사업 발전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이 시상식은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에서 이달 9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해 노인보건복지사업 및 장기요양사업의 바람직한 발전과 서비스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다.

 

(주)사랑과선행은 안전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삶과 우리 사회가 행복해지는 믿음과 가치를 위해 사업을 하고 있다. (주)사랑과선행의 사업분야는 ▲요양원 전문 급식유통사업과 고령식품연구소를 운영해 고령자배려식을 제조 유통하는 ▲푸드서비스사업, 맛상쿡123의 ▲시니어도시락 배달서비스 사업이다.

 

올해 초에 국내최초로 런칭한 시니어도시락 배달서비스 맛상쿡 123은 365일 집으로 고령자를 위한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한끼 식사를 배달하며 동시에 어르신의 안부 안전을 확인하는 서비스이다.

 

현재 성남시(정자동, 도천동)에서 대리점을 운영하여 성남시 전역과 서울특별시(위례, 문정, 장지), 용인시 일부 지역에 배달 중이다. 영양섭취가 부족하고 식사준비에 불편함을 겪게 되는 고령자들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최근 일본 ‘시니어 라이프 크리에이트(SLCㆍSENIOR LIFE CREATE Inc.)사의 기술 노하우를 지원받아 제품 및 서비스 질을 발전시켰다.

 

이강민 대표는 “노인보건복지사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많은 분들과 함께 이런 뜻 깊은 상을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주)사랑과선행은 앞으로도 국내 보건복지산업, 특히 식품시장의 발전을 위해 의미있는 사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메인사진
'푹 쉬면 다행이야' 오늘(29일) 안정환X붐X김대호X이연복, 0.5성급 무인도 체크인 시작! 첫 시청자 손님들 반응은? '기대 UP'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