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보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아름다운 벽화거리 만들기 실시

김병화 | 입력 : 2018/04/13 [11:30]

▲ 보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아름다운 벽화거리 만들기 실시

동두천시 보산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용일)에서는 지난 12일(목) 주민자치위원, 자원봉사자, 동 직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름다운 벽화거리 만들기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주민자치위원 및 자원봉사자들은 지난해 조성했던 벽화에 대한 재정비 작업의 일환으로, 기존에 채색한 부분 중 페인트가 벗겨지고 갈라진 부분을 긁어낸 후 향후 새로운 도안으로 새로이 벽화를 조성하기 위한 바탕칠 작업을 실시했으며, 새로운 도안의 밑그림 및 채색 작업은 추후 일정을 조율하여 곧 착수할 예정이다.

김경훈 보산동장은 “벽화거리 조성사업을 통해 쓰레기 투기 방지와 주거환경 개선, 마을 이미지 제고라는 일석삼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감사를 표했으며, 김용일 주민자치위원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귀한 시간 내셔서 이렇게 동참해 주신 동장님 이하 직원들과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내 고장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보람과 자긍심을 갖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벽화거리 만들기 사업은 2018년 주민자치위원회 특색사업 중 하나로, 지역사회 주거환경 개선 및 이미지 제고와 더불어 주민자치위원회의 자체 역량 강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
메인사진
'푹 쉬면 다행이야' 오늘(29일) 안정환X붐X김대호X이연복, 0.5성급 무인도 체크인 시작! 첫 시청자 손님들 반응은? '기대 UP'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