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비 부담 줄이고 건강한 치아를

중원구청, 저소득층 치과진료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투데이성남 | 입력 : 2014/06/23 [17:02]

성남시 중원구청(구청장 박창훈)과 서민플란트 치과의원(대표원장 김형진)은 20일 중원구청에서 관내 저소득가구의 구강검진 및 치과치료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중원구청이 서민플란트 치과의원과 협약을 맺고 저소득층의 치과진료를 지원하기로 했다.     © 투데이성남

 

이번 협약식에서는 치아관리가 중요한 시기인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사전 구강검진을 통해 충치예방을 도와주며, 충치 발생시 치료를 통해 건강한 치아로 생활 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의료지원을 약속하였다.

 

서민 플란트 대표원장은 “경제적인 이유로 치과진료에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 자녀들이 이번 협약으로 의료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건강한 치아를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매주 토요일 정기적으로 진료 할 예정임을 밝혔다.

 

이에 중원구청장은 “생활고에 시달리는 저소득가구에게 치아건강까지 지원해 주는 서민플란트 관계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지역사회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질 높은 사회복지서비스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였다.

광고
메인사진
'푹 쉬면 다행이야' 오늘(29일) 안정환X붐X김대호X이연복, 0.5성급 무인도 체크인 시작! 첫 시청자 손님들 반응은? '기대 UP'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