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원3동복지회관, ‘제7회 박석골마을축제’ 개최

행복나눔릴레이장터, 기금모금바자회 등 20여개의 참여부스 운영 예정

이지숙 기자 | 입력 : 2017/09/19 [09:50]
▲  ‘제7회 박석골마을축제’ 홍보 포스터    © 뉴스팟

 

성남시 상대원3동복지회관(관장 이정호)는 작년에 이어 박석골마을축제추진위원회를 중심으로 주민자치위원회와 각 유관단체들이 참여해 기획하는 ‘제7회 박석골마을축제’를 오는 23일 성남 대일초등학교에서 개최한다.

 

박석골마을축제는 주민이 한마음으로 만드는 대형인절미 이벤트를 시작으로 행복나눔릴레이장터, 기금모금바자회 등 20여개의 참여부스가 운영 될 예정이며 주민자치프로그램 참여자의 재능기부 공연을 주축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장을 열 계획이다.

 

특히 이번축제에서는 개회를 알리는 30M 인절미 만들기와 폐회를 기념하는 강강수월래 이벤트를 마련하여 주민이 한데 모여 소통할 수 있는 가교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2부 ‘박석골영화제’에서는 ‘주토피아(2016)’을 상영하여 청량한 가을 밤하늘 아래 남녀노소, 가족, 이웃이 함께 즐기며 관람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상대원3동복지회관 관장 이정호는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박석골마을축제는 공연과 먹거리 등 보고 즐기며 마을 주민과 화합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석골마을축제에 대한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마을공동체 밑거름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7회 박석골마을축제’ 참여 문의는 상대원3동복지회관 (031-747-1886)으로 하면 된다.

광고
메인사진
'푹 쉬면 다행이야' 오늘(29일) 안정환X붐X김대호X이연복, 0.5성급 무인도 체크인 시작! 첫 시청자 손님들 반응은? '기대 UP'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