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인터뷰] 성남시의회 정종삼 의원(더불어민주당)

더불어민주당 전국기초의원협의회 회장에 당선 소감과 내년 지방선거 출마 계획은?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7/09/05 [16:42]

* 고화질을 원하시는 분은 유튜브를 HD로 설정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SdreamTV 직격 인터뷰]

 

SdreamTV 영상 직격인터뷰 이번시간에는 얼마 전 치열한 경쟁을 뚫고 더불어 민주당 전국기초의원협의회 회장에 당선된 성남시의회 정종삼의원(3선)을 만났습니다.

 

인터뷰에서는 정종삼의원은 지방자치에 대한 평소 소신이나 내년 지방선거에 어떤 인물이 시장후보로 나서는 것이 좋은지 등 평소의 생각을 거침없이 이야기 했다.

 

정종삼의원은 내년 6.13 지방선거에 출마할 것이냐는 기자의 질문에는 즉답을 피하고 정치는 항상 모든 가능성을 열어 놓고 있는 것이라며 시장 직에 도전 할 수도 있음을 배제하지 않았다.

 

또한, 차기 성남시장에 대해서는 성남을 잘 알고 성남사람을 알면서 깊이 고민해온 인물이 중요한 요소라며 이제는 새로운 성남을 만들어 가야 하는 시점이라는 견해도 밝혔다.

 

성남시에는 현재 성남시립의료원이 건립되고 있으며 내년 하반기 개원 예정인데 정종삼의원은 이 시립의료원 건립을 위해 20여 일간 단식투쟁을 하는 등 누구보다 시민을 위한 활동에 열정을 가져 왔던 것으로 평가받고 있으면 민주당 전국기초의원 협의회 회장으로서도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