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구, 놀이터 물놀이장 개장 전 안전점검

주변청소상태·시설물 가동상태 및 파손여부확인 등

김보연 기자 | 입력 : 2017/06/08 [09:39]
▲ 구청장이 수정구 3더운동(더 청결, 더 안전, 더 나눔)의 일환으로 직접 안전점검을 하고 있다.    © 뉴스팟

 

성남시 수정구(구청장 전형수)는 여름철 도심속 물놀이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어린이놀이터 물놀이장 개장(6월 10일)에 앞서 구청장이 수정구 3더운동(더 청결, 더 안전, 더 나눔)의 일환으로 직접 안전점검 및 개장준비상황을 확인하였다.

 

수정구는 물놀이장을 이용하는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물놀이장 수경시설과 바닥분수 내 안전상태·수질상태·주변청소상태·시설물 가동상태 및 파손여부확인과 조합놀이대, 기타 편의시설 등 주민들이 이용하는 시설물에 대한 점검을 통하여 물놀이장 개장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수정구청에서 운영하는 어린이놀이터 물놀이장 5개소, 분수대 7개소는 6월 10일부터 8월 20일까지 운영 할 예정이며, 물놀이장에는 화장실, 샤워시설 등이 설치되고, 안전요원을 물놀이장에 배치 할 계획이다.

 

수정구청장은 "시민 및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물놀이장을 이용 할 수 있도록 물놀이장 개장 준비작업에 만전을 기하고, 개장 후에도 수시로 점검하여 물놀이장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