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종합사회복지관, WITH미술대회 개최

지역 내 아동들의 예술 감각을 펼칠 수 있는 기회 마련

이지숙 기자 | 입력 : 2017/05/15 [11:41]
▲ 도촌종합사회복지관 부장(김종규)이 개회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뉴스팟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12일, 미술로 하나 되는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한 ‘제1회 도촌WITH미술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 날, 오전에는 유치부, 오후에는 유치부/초등부 대회를 진행하였으며, 약 200명의 지역 내 아동들이 참여하여 실력을 뽐내었다.

 

행복한 우리 가족, 함께하는 우리 동네, 사랑해요 도촌복지관(도촌초등학교) 3가지 주제로 진행된 이번 대회 결과는 오는 18일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대상인 도촌종합사회복지관장상을 포함해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부상이 수여된다.

 

▲ 제1회 도촌WITH미술대회 참여자들이 보호자들과 자리를 잡고 그림을 그리고 있다.     ©뉴스팟

 

제1회 도촌WITH미술대회에 참여한 한 보호자는 “복지관이 생긴 이후, 지역 내 대규모 음악회에 이어 미술대회도 개최하여 아이들이 다양한 예술 분야를 접할 기회가 많아져 더욱 살기 좋아지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