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다양한 행사

2017년 어버이날 맞아 800여명의 어르신께 카네이션 및 무료 중식 제공

김보연 기자 | 입력 : 2017/05/12 [09:30]
▲ 중원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와 무료 중식을 제공하였다.     © 뉴스팟

 

지난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성남시 중원노인종합복지관(관장 고상진)은 “감사합니다! 당신의 은혜 잊지않겠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지역 어르신 800여명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기념 포토존 운영, 무료 중식을 제공하였다.

 

올해 어버이날 행사는 ‘어버이라면 누구나 행복한 하루’가 될 수 있도록 복지관 주변과 복지관을 찾으신 어르신 대상으로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1층 로비에 마련된 기념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화해드리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또한, 경로식당 ‘수라터’에서 어버이날 특식을 무료로 제공하여 어버이날을 맞은 어르신들의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이 날, 기념 포토존에서 한복차림의 직원과 함께 사진촬영한 최OO어르신은 “오늘 친자식보다 더 행복한 날을 만들어줘서 고맙다. 사진을 지갑에 잘 간직하겠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하였다.

 

중원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이 지역사회에서 존경받으며  풍요로운 노년을 설계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한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